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이영애 정수기 '교원 웰스 tt', 출시 한달새 1만5천대 판매 '인기'



배우 이영애씨가 선전하는 교원그룹의 정수기 브랜드'웰스 tt'가 인기를 끌고 있다.

9일 교원에 따르면 '웰스 tt 정수기'는 출시 한 달 만에 1만5000대 판매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기존 웰스정수기의 신제품 판매량이 1개월간 약 7000~8000대 팔린 것에 비하면 2배 가량 높은 수치로 역대 신제품 중 단일 판매 최고 실적이다.

회사측은 이 같은 판매 호조세가 위생과 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면서 직수형 정수기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특히 '웰스 tt'는 물탱크가 없는 일반적인 직수형 정수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 냉각탱크까지 없애 정수기 내부의 고인 물로 인한 오염 요소를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또 급속 냉각 기능을 채택해 냉수 사용 시에만 전력이 소모돼 전기세 부담까지 덜어줘 높은 경제성까지 갖췄다.

이런 여세를 몰아 회사측은 홈쇼핑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CJ오쇼핑에 이어 GS SHOP,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을 통해 8월 한달 동안 총 21회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9월부터는 '웰스 스케일링 키트(KIT)'를 새롭게 도입하고 서비스전문가 '웰스매니저'의 조직 확대를 통해 관리 서비스를 대폭 강화키로 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가족의 건강을 염려하는 이들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웰스 tt'가 정수기 본연의 기능인 위생성을 대폭 강화해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높이 평가되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웰스 tt'를 비롯해 웰스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홈쇼핑 등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