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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기가 IoT 헬스 제품, 월 1만원대로 빌려 쓴다

KT 기가 IoT 헬스 제품의 광고모델 김지원이 기가 IoT 헬스 제품 판매활동 강화를 위해 도입한 판매채널 다양화, 스마트 렌탈 제도를 소개하고 있다. / KT



KT는 제휴마케팅과 스마트 렌탈 제도 도입을 통해 기가 사물인터넷(IoT) 헬스 제품에 대한 판매활동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KT는 서울과 수도권에 19개의 피트니스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새마을 피트니스'과 제휴를 맺고 '체지방계 플러스' 무료 체험과 판매 프로모션을 전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KT는 "건강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새마을 피트니스클럽의 5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체지방계 외 기가 IoT 헬스 제품에 대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KT는 자전거 전문업체인 '알톤스포츠'와 협력해 알톤스포츠의 직영점과 직판 대리점에서 고객들이 헬스 바이크를 체험하고 바로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현재 홈플러스 직염점 16곳과 직판 대리점 25곳에서 체험과 구매가 가능하다. 향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KT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기가 IoT 헬스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 렌탈 제도를 도입했다. 스마트 렌탈은 기가 IoT 헬스 제품에 대해 36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해당 제도를 이용하는 고객은 기가 IoT 헬스 골프퍼팅과 바이크를 각각 월 1만원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IoT 헬스 상품 출시 외에도 이달 말 헬스바이크 게임을 업데이트한다. 바이크 경주를 즐길 수 있는 '마스터즈2', 달리는 고양이 캐릭터가 아이템을 먹는 '캐츠런', '플리피쉬' 게임 등을 올레tv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김근영 KT 홈 IoT 사업담당 상무는 "기가 IoT 헬스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제휴 매장의 확대로 고객들이 직접 그 효용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헬스테인먼트 분야에 대한 라인업과 콘텐츠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T는'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6' 최고 대상 수상 기념해 기존 프로모션을 1개월 더 연장한다. 31일까지 올레샵에서 기가 IoT 헬스 제품 가운데 헬스바이크, 골프퍼팅, 체중계 3종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셰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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