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한화테크윈, 국내 시큐리티 업계 최초 브랜드 체험관 오픈

김철교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부문 사장(왼쪽 세번째)과 참석자들이 11일 경기도 성남 한화테크윈 판교R&D 센터에서 열린 '와이즈넷 익스피리언스 센터' 오픈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화테크윈



한화테크윈이 국내 시큐리티 업계에서 최초로 시큐리티 브랜드 체험관을 오픈했다.

한화테크윈은 시큐리티 제품부터 솔루션까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와이즈넷 익스피리언스 센터(Wisenet Experience Center)'를 개관했다고 17일 밝혔다.

센터는 한화테크윈 판교 R&D센터 1층 274㎡에 4개 존으로 구성됐다. 시큐리티 사업 내용과 역사를 볼 수 있는 안내 존,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브랜드인 와이즈넷 제품을 소개하는 제품 존, 핵심 기술과 품질을 확인하는 핵심 기술 존, 제품과 기술이 실제 적용된 사례를 보는 솔루션 존 등이다.

체험관 구축을 담당한 한화테크윈 박현규 디자인팀장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안전이라는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에게도 오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