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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 조회 수 1000만 돌파

LG유플러스의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의 한 장면.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U+패밀리샵 바이럴 광고가 자사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통합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광고는 아픈 딸을 위해 곁에서 간호해주시던 어머니, 퇴근길에는 언제나 양손 가득히 야식을 사오셨던 아버지, 동네 친구들이 놀릴 때 달려와주던 오빠까지 등장해 가족의 사랑을 강조한다. 영상 속 주인공은 결혼식을 앞두고 옛 추억에 잠긴다. LG유플러스 측은 "가수 양희은의 노래 '엄마가 딸에게'가 더해져 영상의 감동이 배가 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U+패밀리샵은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박상훈 LG유플러스 PS모바일마케팅부문장(상무)은 "가족과의 추억과 설렘을 담아 고객을 새로운 가족으로 모신다는 메시지를 U+패밀리샵 광고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고객도 LG가족'이라는 U+패밀리샵의 슬로건에 맞게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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