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한국민속촌 500 얼음땡’ 행사서 'KT 석빙고’ 이벤트 진행

'500 얼음땡' 행사 조선시대 캐릭터들이 KT 석빙고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 / KT



KT가 '한국민속촌 500 얼음땡' 행사에 참여해 20일~21일 양일간 'KT 석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500 얼음땡 행사는 한국민속촌에서 술래잡기를 모티브로 5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대규모 민속놀이 체험 행사다. 최근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1차 얼리버드 티켓이 1분만에 매진된 바 있다.

KT는 통신사로서는 최초로 지난해부터 '한국민속촌 500 얼음땡' 행사에 동참해오고 있다. 올해는 매달 마지막 주에 진행해오고 있는 'KT 청춘氣UP 토크콘서트'의 여름방학 특별편으로 준비했다.

조선시대 냉장고 역할을 한 석빙고(石氷庫)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KT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청춘해' 슬러시를 증정한다. KT 페이스북 팬 인증 고객에게는 아이스볼을 제공한다. 이 아이스볼에는 행운의 쪽지가 들어가 있어 스마트폰 방수팩, 스마트폰 선풍기, 쿨팩 등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당일 현장 사진을 '#청춘해' 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청춘氣UP 토크콘서트 #청춘킷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문화융성위원회에서 선정한 청년 문화예술인 '청춘마이크' 에 소속된 팀의 공연도 볼 수 있다.

20일 사전 행사에는 전통과 현대를 콜라보한 난타 비보이 그룹 디 아트커넥션(The Art Connection)이, 저녁에 진행되는 본 행사 '왕의 연회'에서는 비보이 그룹 겜블러크루(Gamvlerz Crew)가 공연한다. 21일 사전 행사에는 한국의 역사를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형태로 재창조한 비보이 그룹 C.P.I Crew가 함께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