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CJ제일제당, 디자이너 효재와 '참기름 선물세트' 한정판 판매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x효재/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한복 디자이너 효재와 함께 추석을 맞아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를 15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출시는 참기름 소비가 많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실용적이면서 차별화된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참기름의 주요 소비자층이 40~50대 주부인 점을 감안해 해당 연령대에서 인지도가 놓은 디자이너 효재와 협업을 진행한 것.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350mL 2개와 효재가 직접 디자인한 테이블 매트 2개로 구성됐다. CJ온마트와 종합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이너 효재가 디자인한 테이블 매트는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의 포장 겉면 디자인을 적극 활용했다. 제품색상을 본 떠 디자인했고 참깨꽃 디자인을 테이블 매트에 담았다.

신수진 CJ제일제당 식용유 마케팅 담당 팀장은 "'백설 건강을 생각한 리그난 참기름 x 효재'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며 "특히 디자이너 효재가 주부들의 살림 멘토로 알려진 만큼 40~50대 주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