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도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출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출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국내 산업계에서 마케팅, 브랜드, 신상품, 고객가치 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들의 성공사례를 엮은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15'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연간 시리즈로 이번에 15호를 맞은 이 책은 기업의 실제 마케팅, 브랜드, 신상품, 고객가치 등의 전략을 통해 최근 시장의 마케팅 이슈와 전략을 볼 수 있는 지침서다.

기업 마케팅 부서 및 대학 마케팅학과 등에서 교재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이 KMAC의 설명이다.

책 구성은 크게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브랜드 파워 ▲소비자가 선택한 상품의 남다른 비결 ▲마켓이노베이션은 소비자의 마음으로의 3개 파트로 나눠, 총 16개 기업 및 기관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를 닮았다.

업체 관계자는 지금의 시대는 누가 더 빨리 생각하느냐가 아니라 누가 더 빨리 실행에 옮기느냐가 중요한 시대이며 특히 짧은 주기를 가진 브랜드마케팅 전략은 더욱 재빠른 실행이 요구된다"고 말했다. 이어 "책에 소개된 16개 기업의 성공사례를 통해 그 핵심 비법을 습득하고 자사만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