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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뷰티

비타브리드C12, 美 미용전시회서 트렌드세터상 수상

/현대아이비티



비타민C 전문 화장품 '비타브리드C12'는 미용전시회인 '2016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국제미용전시회'에서 스킨케어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2016 트렌드세터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가장 영향력 있는 국제전시회에서 혁신성과 상품성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비타브리드C 12는 한 단계 높아진 글로벌한 위상을 발판삼아 사업 확대에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이 전시회는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홍콩과 함께 세계 3대 미용전시회다. 중국, 홍콩, 일본, 프랑스 등 세계 37개국 120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특히 북남미와 유럽 미용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하는 전시회로 알려졌다.

트렌드세터상은 뉴욕타임즈 출신으로 뷰티 전문 온라인 매거진(thisthatbeauty)을 운영하는 뷰티에디터 '펠리시아 워커' 등 북미 뷰티 산업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심사위원 7명이 일반인처럼 37개국에서 참가한 1147개 브랜드의 부스를 방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관람객들의 반응도 함께 평가해 선정한다.특히 '비타브리드C12 브라이트닝 파우더'는 부스를 찾은 심사위원들과 해외 바이어들에게 기존 화장품에 섞어 쓰는 신개념의 파우더 화장품이라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이사는 "2014년 일본시장, 2015년 한국시장, 2016년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비타브리드가 세계 최대 뷰티 시장인 미국을 비롯한 북미시장 진출의 새로운 교두보를 확보했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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