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내달 전북대서 청춘기업 토크콘서트 개최

퓨처팝밴드 솔루션스가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소개하고 있다. / KT



KT가 9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를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3월부터 매월 마지막 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KT가 진행하고 있는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도전'이라는 주제로 에릭남과 퓨처팝밴드 솔루션스가 함께 한다.

또한 KT의 열린 채용 프로그램인 '스타오디션'을 통해 입사한 신입직원이 강연자로 나선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 한달 전인 29일부터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KT그룹 페이스북에서는 '골든 티켓을 잡아라'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KT그룹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샷을 댓글로 올린 사람 중 총 9명을 선정해 공연 VIP 좌석 티켓을 전달할 계획이다.

올레tv에서는 내달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나는 너를 #청춘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제공한다. KT뮤직에서도 행사 당일인 9월 29일과 다음 날인 30일 양일간, 에릭남과 솔루션스의 추천 곡을 담아 지니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선곡'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KT그룹 페이스북에서 에릭남과 솔루션스의 영상 이벤트와 #청춘해 댓글 이벤트를,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는 1분 초상화 이벤트를 비롯해 미니포토 아이템을 활용한 촬영 코너 등을 연다.

윤종진 KT 홍보실장은 "방학, 휴가기간 동안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대학가 도서관과 동아리 방 등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젊은 날의 열정을 쏟아 붓고 있는 청춘들이 많다고 들었다"며 "청춘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실패에 대한 걱정보다 시도하지 않았을 때 느끼는 후회, 땀의 노력과 도전의 가치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9월 '청춘氣UP 토크콘서트 '나는 너를 #청춘해' 티켓은 기프티쇼, 티켓링크, 인터파크, 쿠팡 그리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다음 달 5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입장료 1000원은 KT 그룹 희망나눔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 소리찾기' 기금으로 쓰여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