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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공차코리아, 모바일 상품권 출시

공차 모바일 상품권/공차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품권 출시는 기프티콘과 같이 휴대폰을 활용해 선물을 주고 받는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고객들의 모바일 상품권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다.

공차 측은 모바일 상품권은 간편한 구매 절차와 편리한 전달 기능으로 활용도가 높으며 선물 받는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로 상품권이 전달되기 때문에 휴대가 편하고 보관이 쉬워 지류나 카드 상품권에 비해 분실 위험이 적다고 설명했다.

상품권은 금액별로 5000원권과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등 모두 4종이다. 금액 한도 내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어 선물을 주고 받는 입장에서 합리적이다. 주문 후 차감된 상품권의 잔액은 영수증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남은 금액은 추후 사용 가능하다. 공차 모바일 상품권은 이달 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옥션,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공차 관계자는 "공차 모바일 상품권은 추석을 앞두고 출시 돼,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부담 없고 특별한 명절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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