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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광그룹 티시스, 콜센터 상담원 보호 앞장

태광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티시스가 '상담사 보호프로그램'을 시행했다. /티시스



태광그룹 IT서비스 전문기업 티시스가 감정노동자 보호에 나섰다.

티시스는 지난 1일 티브로드 콜센터에서 상담사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상담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상담사 보호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욕설·성희롱 고객 응대 매뉴얼 확립 ▲악성 고객 서비스는 ARS로 전환 ▲지속적인 악성 고객에 대한 고발 조치 등의 내용을 담았다. 사회적으로 문제가 된 감정노동자에 대한 모욕 등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의지다. 티시스는 상담사들을 적극 보호해 고객에게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시스 콜센터는 상담사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구내식당과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하는 등 복리후생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최근에는 휴게실에 전동안마의자를 구비하고 외부강사의 정기적인 힐링 프로그램도 시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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