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피스의 온열 진동지압 안마시트커버 '부루루-터치'
길었던 추석 연휴가 끝을 보이고 있다. 고향에 내려가 친지들과 시간을 보낸 이들도, 연휴를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난 이들도 귀경을 고민할 시기다. 일터로 복귀하기 위해 정체된 도로에서 기나긴 시간 싸움을 해야 할 생각을 하면 눈앞이 캄캄해진다.
하지만 지루한 귀경길도 자동차 안에서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장거리 운전으로 고단한 운전자의 피로를 풀어주면서 꾸준히 사용할 수도 있는 차량용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시원한 안마로 귀경길 피로 해소
장시간 운전을 하면 졸리고 몸이 뻐근하다. 특히나 졸음운전은 가족의 행복을 망칠 수 있는 주요 원인이다. 졸음운전 방지 안마시트커버인 '부루루-터치'가 졸음 방지와 피로 해소의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드림피스가 내놓은 온열 진동지압 안마시트커버 부루루-터치는 신체 각 부위에 다양한 진동을 전달해 심각한 교통사고 원인인 졸음운전을 막아준다. 이동식 마사지기 '팡팡이'를 사용해 원하는 부위를 부분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으며 조수석과 뒷좌석까지 부분 마사지가 가능하다. 온열 방석 기능과 온열 진동지압 안마 기능도 리모컨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택시, 버스, 화물차 등 다양한 차종에 설치 가능하고 어댑터를 이용하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게 사용 가능하다.
아이비케어의 눈 전용 헬스케어 기기 아이비케어
◆피로한 눈도 상쾌하게! '아이비케어'
장시간 운전을 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영화를 보면 어느새 눈이 침침해지고 두통까지 찾아온다. 피로해진 눈의 회복에는 눈 전용 헬스케어 기기 '아이비케어'가 유용하다.
아이비케어에서 출시한 이 제품은 안경처럼 착용하면 6분에 걸쳐 눈의 피로를 풀어준다. '눈 스트레칭', '원근 교대 훈련', '눈 주위 마사지' 기능을 담은 '눈 운동기'와 냉온열 눈 찜질을 제공하는 '눈 찜질기'의 두 가지 프로그램이 담겼다. 눈 운동기는 주로 눈 피로와 시력저하, 노안에 도움이 되며 냉온열 눈찜질기는 눈의 붓기 제거와 눈 피로, 눈 건조에 도움이 된다.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도 풀어주는 '사운드 테라피 서비스'도 제공한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눈이 피로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길 알려주는 스마트폰도 빠르게 충전
많은 운전자들이 교통체증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한다. 하지만 막히는 귀경길 내내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스마트폰 배터리는 부족하기만 하다. 동승한 자녀의 지루함을 달래주기 위해 뽀로로 애니메이션이라도 계속 틀어주려면 보조배터리로도 해답이 나오질 않는다.
벨킨의 차량용 충전기 '로드 락스타'는 동시에 4개의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다. 1.8m 길이의 케이블과 4개의 USB 포트로 제작됐다. 스마트폰(1A)와 태블릿(2.4A)에 최적화된 전원을 제공하며 차량의 CLA에 연결한 다음 뒷좌석 포켓까지 확장할 경우 뒷좌석에서도 손쉽게 충전포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갤럭시 등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