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의 '다이아몬드 사각 잔치팬(SPP-H383GN)'. /신일산업
추석 명절 주부들의 스트레스는 극에 달한다. 음식준비와 손님맞이로 바쁜 시간을 보냈기 때문이다. 버거운 명절 음식 준비부터 가득 쌓인 설거지, 기름때와 먼지로 얼룩진 바닥청소로 지친 주부들이 명절증후군을 덜어내려면 그에 적합한 가전제품은 필수다.
16일 생활가전기업 신일산업이 추석 명절 스트레스 해소와 다가오는 명절 대비에 유용한 힐링가전을 제안했다.
◆푸짐한 명절음식 간편하게
명절은 음식을 넉넉하게 만들어 친지가 나누는 미덕이 있다. 하지만 만드는 입장에서는 한숨만 나오기 일쑤. 신일산업의 '다이아몬드 사각 잔치팬(SPP-H383GN)'은 가로 46cm, 세로 33cm의 넓은 사이즈를 갖춘 팬이다. 명절 대표 음식인 전을 대량으로 조리하는데 유용하다.
다이아몬드 코딩 기술이 적용돼 흐트러지기 쉬운 부침이나, 생선구이, 달걀지단까지 깔끔하게 만들 수 있으며 전골, 구이 등 다양한 메뉴 조리를 지원한다.
신일산업의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SFB-S345FT)'. /신일산업
◆바닥의 기름때와 얼룩, 먼지는 말끔하게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나면 바닥엔 끈적끈적한 기름때가 남는다. 신일산업의 트윈회전 스팀청소기 '롤링스턴(SDC-S7000WM)'은 물걸레와 스팀 청소기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10개의 스팀분사 출구에서 고온의 스팀이 얼룩과 찌든 때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스팀 양 조절이 가능해 일반 장판은 물론 강화마루, 대리석, 타일, 놀이매트 등 다양한 소재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 방법도 진공청소기처럼 간단하다.
◆명절증후군은 족욕으로 상쾌하게
추석 명절을 쇠고 나서 우울, 짜증, 무기력 등 명절증후군을 겪는 주부들이 절반에 달한다. 신일산업의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SFB-S345FT)'는 풍부한 거품이 혈액 순환을 도와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준다. 마사지 롤러가 발바닥에 있는 경락도 자극해 시원한 발마사지 효과까지 낸다. 이 족욕기는 물의 온도를 45~48 ℃까지 상승시켜 발을 따뜻하게 만든다. 족욕으로 체내 냉기를 배출하면 뭉친 근육 이완과 원기회복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더불어 각질제거 브러쉬가 함께 구성돼 발뒤꿈치의 각질까지 관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