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CJ오쇼핑,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단독 론칭

앤드류마크, 크리스찬 라크루와 F/W 시즌 상품 화보컷/CJ오쇼핑



CJ오쇼핑이 2016 F/W 시즌을 맞아 고급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단독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CJ오쇼핑은 해외직구로만 구입이 가능했던 미국 뉴욕의 '앤드류마크' 국내 최초 라이선스계약 체결, 세계적인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와의 컬래버레이션 골프패션의류 '장미쉘 바스키아' 론칭, 해외 유명 편집샵과 백화점 명품매장에서 주로 판매되는 프랑스 왕실 디자이너 출신 크리스찬 라크르와의 '크리스찬 라크르와', 뉴욕 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VW베라왕'은 '스타일리쉬 드레스 업' 콘셉트로 선보인다.

홈쇼핑 시장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게 될 '아디다스 골프'도 론칭한다.

국내 유명 백화점에 다수 입점해 판매순위 상위에 위치해 있는 '벨라디터치', 일본 고급 여성의류 브랜드 '에바큐브', 전세계 100여개 이상의 럭셔리 매장에 입점해 있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후세인 샬라얀의 '샬라얀', 런던 패션을 새롭게 이끌며 영국 신진 디자이너로 떠오른 최유돈의 '유돈초이'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CJ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조일현 CJ오쇼핑 패션사업부 부장은 "CJ오쇼핑은 국내외 유명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영입을 통해 세계 속 패션 트렌드 소개와 더불어 홈쇼핑 패션의 차별화를 통해 국내 홈쇼핑 패션업계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