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KT&G,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출시

디스 아프리카 지포(Zippo) 한정판/KT&G



KT&G가 라이터 브랜드 '지포(Zippo)'와 두 번째 협업한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을 3주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스 아프리카는 지난해 지포와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최근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마파초'를 포함한 '디스 아프리카 룰라', '디스 아프리카 몰라' 등 모두 3종 제품을 재탄생 시켰다.

이번 한정판은 디스 아프리카 '마파초', '룰라', '몰라'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포 라이터 고유의 메탈 느낌을 살리기 위해 패키지에 각각 재규어, 코끼리, 버팔로를 입체적으로 삽입했다.

디스 아프리카는 풍부한 흡연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더욱 깔끔하게 흡연할 수 있도록 단단한 공간필터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김기수 KT&G 디스팀장은 "디스 아프리카는 젊은 층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고 최근 '마파초'가 출시되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라인업을 갖추었다"며 "이번 지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디스 아프리카가 추구하는 개성을 강화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스 아프리카 지포 한정판' 3종은 각각 타르 5.0㎎, 니코틴 0.4㎎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