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이케아 코리아,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 발표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22일 새로운 캠페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푸드와 관련된 다양한 공간'에 방향성을 맞추고 있다. 가족과 친구와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기획됐다.

이케아 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케아 코리아는 캠페인 발표와 함께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기와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이케아 광명점에는1000㎡ 규모의 공간을 마련해두어 700개에 달하는 해당 식기와 주방용품을 9월부터 판매 중이다.

안드레 슈미트갈(Andre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 소비자에게 이케아의 모든 제품군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홈퍼니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의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6년 회계연도(2015년 9월~2016년 8월)에 이케아 코리아는 3450억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1월~8월 사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7% 상승했다. 이 기간 이케아 코리아 직원 수는 992명이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 가입자 수는 90만명에 달했다.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11월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Hej JIPBOP)'을 운영한다. '헤이집밥'에서는 이케아의 주방과 다이닝 공간을 예약해 직접 요리를 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며, TV와 인터넷을 통해 23일부터 공개된다.

니콜라스 요한슨 매니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