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 'DLA더마데이션' 위메프 단독 기획전 진행





색조 브랜드 들라크루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DLA의 '더마데이션'이 소셜커머스위메프를 통해 한정 기간 단독 판매된다.

DLA는 9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위메프 단독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 더마데이션과들라크루아 인기제품 3가지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DLA의 더마데이션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기능성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으로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더마 리커버 캡슐이 31시간 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해 피부 보호 및 장벽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미세 입자가 피부 굴곡 사이사이까지 밀착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DLA더마데이션은 뷰티 프로그램의 원조 MC인 유진이 뷰티멘토로 나선 '겟잇뷰티셀프' 방송에서 직접 사용해 화제가 됐다.

DLA 관계자는 "더마데이션은 뛰어난 커버력 뿐만 아니라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파운데이션"이라며 "이번 위메프 판매를 통해 더마데이션이 더 많은 소비자를 가깝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