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을 기념해 황금별 카드를 출시한다./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다음달 25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출시 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는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 후 이용 시 별 적립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2011년 9월 국내에 도입됐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되며 '웰컴', '그린', '골드'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과 혜택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재 250만명 이상의 고객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으로 등록됐다.
10월4일까지 '그린'과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티바나 풀 리프 티 음료 주문시 같은 음료 한잔을 더 증정하는 BOGO e-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골드 회원의 경우에는 샷 그린티 라떼 구매 시에도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달 27일에는 금빛의 별 모양으로 디자인된 5주년 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10월10일까지 5주년 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하는 신규와 기존 웰컴 회원들은 10월3일 이후 바로 그린레벨로 승급이 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10월5일에는 마이스타벅스 리워드 5주년 기념 음료를 출시하고, 이와 관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2종이다. 시나몬과 연유 휘핑크림이 에스프레소 샷과 조화를 이룬 '시나몬 돌체 라떼'와 새로운 티바나 음료로 라임의 풍미에 꽃향기가 어울어진 패션티 '라임 패션티'를 선보인다.
이 중 시나몬 돌체 라떼를 구매하는 그린과 골드 회원에게는 별 3개를 증정하고, 이 음료를 5잔 이상 구매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10월19일에는 5주년 기념 케이크도 출시된다. 케이크를 구매하는 전 레벨회원들에게 5주년 기념 초와 함께 별 3개를 증정한다.
한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은 만 14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나 국내 거주 외국인이라면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