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이마트, 화장품 센텐스 2차 라인 론칭

26일 경기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에서 모델들이 이마트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 2차 라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이마트



이마트 독자 화장품 브랜드 센텐스가 2차 라인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센텐스는 '쁘띠블랑', '델리커시', '포비든포레스트', '시크릿부케' 등 4가지 라인 총 49개의 상품을 새로이 선보인다. 이에 100여개가 넘는 상품군을 갖추게 되었다.

새로이 선보이는 대표 상품은 시크릿부케 로즈워터드롭 토너 2만4800원(120mL), 캡슐크림 3만4800원(50mL), 포비든포레스트 컬러프로텍션 샴푸 1만6800원(260mL) 등이다.

한편 '식물을 닮은 화장품'을 표방하는 센텐스는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화장품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식물에서 추출한 꽃수 비중을 늘린 것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