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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연결의 파트너’ 캠페인 론칭

SK텔레콤의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 네번째 프로젝트 광고인 '시각장애인 스키 편'의 한 장면. / SK텔레콤



SK텔레콤은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 네번째 프로젝트 '연결의 파트너'를 론칭하고, 그 첫 이야기를 담은 광고 '시각장애인 스키 편'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연결의 힘'은 지난해 5월 SK텔레콤이 선보인 캠페인이다. '연결의 파트너'는 '연결의 무전여행', '연결의 신곡발표', '연결의 토닥토닥'에 이은 네번째 프로젝트다. 서로 간의 연결을 통해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꿔나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뤘다.

이날 공개된 '시각장애인 스키 편'은 시각장애인 알파인스키 부문 국가대표 양재림 선수와 가이드 러너(guide runner) 고운소리 선수의 파트너십을 조명한다. 시각장애인 선수가 가이드 러너의 목소리만 믿고 시속 100km에 가까운 속도로 달린다는 내용을 담았다. SK텔레콤은 이들의 연결을 응원하기 위해 대한장애인스키협회와 소속 선수들을 후원한다.

내달 4일 공개될 두번째 광고 '불펜포수 편'은 8년간 투수들의 훈련 파트너로 활약한 SK와이번스의 이석모 불펜포수와 소속 선수 간의 연결에 주목했다. SK텔레콤은 지난 6일 이석모 불펜포수를 SK행복드림구장 그라운드로 불러 황금색 포수 미트를 선물하며, 그의 1000 경기 출장을 축하했다.

SK텔레콤은 TV 광고 외에 주인공들의 사연을 상세히 담은 바이럴(viral) 영상과 응원 이벤트도 준비했다. 바이럴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다. 선수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준 고객에게 경품을 나눠주는 응원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페이스북 '연결의 힘' 페이지에서 시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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