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더화덕, 브랜드 리뉴얼·신제품 출시

더화덕치킨/더화덕



화덕피자&치킨 프랜차이즈 '더화덕'이 브랜드 리뉴얼 및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보다 건강과 안전을 강조하고, 화덕에 대한 부분도 원적외선 방사율을 측정한 결과 92.5%의 방사율 성적을 나타냈다.

화덕으로 조리하는 방법은 자연 그대로의 직화열을 사용해 고온에서 조리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건강한 조리방법이다. 이러한 조리방법은 치킨을 튀기는 조리방법으로 조리했을 경우에 발생하는 트랜스 지방, 튀김유 산화 문제 등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조리방법이다. 안전과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에게 딱맞는 조리방법이다. 저칼로리 조리방식으로 튀김옷을 사용하지 않는다.

더화덕은 메뉴전체에 대해서 인공첨가물 사용을 최대한 배제했으며 2017년 상반기까지 100% 천연참가물로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또한 소스의 기본이 되는 소금과 설탕의 사용을 줄이고, 채소와 과일로 대체해 맛을 높이고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했다.

피자는 블루베리, 파인애플 등 천연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김천 더화덕 대표는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상의 규정사항을 준수하고 그에 따른 성분 및 함량을 표시하여 어린이의 균형 있는 영양관리를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더화덕은 브랜드 리뉴얼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홍보에 주력해 매장매출에 힘쓰고, 일부 매장에 대해서는 신메뉴에 대한 할인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