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CJ제일제당, 전지현 모델 'The더건강한 햄' TV광고 선봬

전지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햄'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TV광고는 지난달 모델로 선정한 배우 전지현을 앞세워 '전지현의 이기적인 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맛, 건강 다 가졌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돈육 함량을 높이고 합성첨가물을 뺀 'The더건강한 햄'의 특장점을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는 공중파 방송과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CJ제일제당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The더건강한 햄'의 새로운 TV광고를 보고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퀴즈 정답을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모두 100명에게 'The더건강한 햄' 제품과 블록 장난감을 제공한다.

김숙진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햄' 마케팅 담당은 "'The더건강한 햄'의 브랜드 이미지가 전지현과 잘 어울리다 보니 새롭게 선보인 TV광고에서 제품의 특장점이 더욱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새롭게 TV광고를 선보인 만큼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이미지를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