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경동나비엔, 배우 유지태 등장 새 TV CF 선봬

배우 유지태를 모델로 한 경동나비엔의 새 TV CF 이미지.



경동나비엔이 성수기를 맞아 기존과 다른 메시지를 담고 새로운 모델을 기용한 텔레비전 CF를 시작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1일부터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지태가 등장해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과 건강한 수면을 완성하는 온수매트의 가치를 재치 있게 전달하는 CF 시리즈 총 3편을 순차적으로 온에어한다고 4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점차 심각해지는 지구온난화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심각한 사회 이슈로 부각된 '친환경'을 화두로 해 '콘덴싱이 옳았다', 'Join the 콘덴싱', 'Join the 나비엔'이라는 3가지 메시지를 담은 총 3편의 광고를 제작했다. 이를 통해 지구의 미래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의 경영 철학을 전달하고 친환경 소비에 대한 소비자 공감을 이끌어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경동나비엔이 이번에 선보인 '콘덴싱이 옳았다'와 'Join the 콘덴싱' 편은 지금껏 강조돼 왔던 콘덴싱보일러의 가스비 절감 효과가 아닌 그동안 크게 주목받지 못했던 미세먼지 감소, 온실가스 배출 저감 등 친환경성을 소개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Join the 나비엔' 편에선 정확한 온도 제어와 함께 매트 좌우 온도를 1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건강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의 쾌적함에 초점을 맞췄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부문장은 "새로운 TV CF는 경동나비엔이 업계 리더로서 보일러 기술력에 대한 화두를 이끌어왔을 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는 등 친환경 미래 에너지 개발을 위한 노력도 지속해왔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친환경 에너지 제품 사용을 통해 북극곰이 춤출 수 있고 아이들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세상을 함께 만들자는 캠페인 메시지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응답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