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넥센타이어, 유방암 인식향상 '핑크리본 캠페인' 6년 연속 후원…모금행사 등 다양한 활동 진행

넥센타이어 핑크리본 캠페인.



넥센타이어가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의 달을 맞이해 '2016 핑크리본 캠페인'에 6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참가한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에 대한 인식 확산 및 예방을 위해 매년 10월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공익 캠페인이다. 올해는 10월 7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행사가 진행되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투게더 핑크리본 콘서트'도 열린다.

넥센타이어는 이날 정오부터 오루 6시 20분까지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현장에 넥센 핑크 라운지를 마련해 디지털 케리커쳐 및 캘리그라피 아트 엽서 만들기 이벤트와 연계해 모금 행사도 진행하며, 모금액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된다.

또 10월 7일부터 10월 말까지 넥센타이어의 신개념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통해 렌탈 서비스에 가입하는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도 '넥센 룸 스프레이'를 증정한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핑크리본 캠페인 참여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유방암 예방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여성건강의 의미와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