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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캐피탈, 침수피해 리스·렌터카 정비 지원

현대캐피탈은 태풍 차바로 침수피해를 입은 부산·경상지역 고객에게 정비 프로그램을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먼저 침수로 인해 차량이 전손된 경우 고객부담금을 전액 면제해 준다. 전손 차량 고객이 현대캐피탈 리스·렌터카를 재이용할 경우 중도해지수수료와 면책금, 보험자기부담금이 일체 면제된다. 또 분실이나 파손된 번호판과 자동차 등록증을 재교부할 경우 신속하게 처리한다.

현대캐피탈은 이와 함께 리스·렌터카 이용자를 위해 제공돼 오던 정비서비스를 확대 운영한다. 기존 정비상품의 제공기준을 완화하고 서비스 폭을 넓혀 태풍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한다는 방침이다. 현대캐피탈 리스·렌터카의 정비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현대캐피탈의 긴급 정비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해당 지역 고객의 피해 여부확인을 위한 사전 콜 서비스와 침수지역 차량 긴급 순회방문 정비를 동시 시행하고 있다. 정비상품 차량이 침수 피해를 입었을 경우 수리기간 동안 대차 서비스 지급기준을 완화, 지원한다. 침수지역 고객차량을 대상으로 와이퍼와 에어컨필터도 무상 교체해 준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고객이 피해를 신속히 복구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불편이 없도록 침수피해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침수 피해 관련 문의는 현대캐피탈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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