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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매직카다이렉트, 임산부 주차공간 배려 '핑크택' 캠페인 진행

'핑크는 배려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가 차량 주차 시 손잡이에 '60cm의 배려' 문구가 새겨진 핑크색 태그를 걸어놓는 방식이다. 주변 차량이 임산부 탑승 차량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해 임산부가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도록 차량 간격의 확보를 유도한다./KB손보



KB손해보험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의 주차공간 배려를 유도하는 '핑크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같은날 밝혔다.

'핑크는 배려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임산부가 차량 주차 시 손잡이에 '60cm의 배려' 문구가 새겨진 핑크색 태그를 걸어놓는 방식이다. 주변 차량이 임산부 탑승 차량임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해 임산부가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도록 차량 간격의 확보를 유도한다.

특히 버스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 외에 임산부가 직접 이용하는 승용차에도 부착 가능한 설치형 홍보물을 도입, 임산부의 주차 시 편의와 보호에 대한 사회적 배려·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임산부의 원활한 승·하차를 도와줄 '핑크택'은 KB매직카다이렉트 블로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제공하며 동시에 오프라인에서도 600개를 배포, 총 1000개의 핑크택이 임산부에 제공된다.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이평로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만삭인 몸으로 힘들게 주차장을 이용하는 수 많은 예비맘과 태아를 보호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임산부에 대한 단순한 혜택을 넘어 임산부 배려에 대한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 내는 것이 목표"라며 "'자녀할인특약' 등 자동차 보험료 할인 특약 상품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희망을 지킬 수 있도록 KB매직카다이렉트만의 차별화된 사회 공헌 캠페인에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손보는 지난 7월 '아빠의 후예' 캠페인을 런칭, 부모의 운전습관이 자녀에게 미치는 영향을 홍보하고 있다. KB손보는 이번 '핑크택' 캠페인으로 안전운전과 배려운전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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