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시황

현대證,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온라인 캠페인』실시!



현대증권은 11일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고객들의 보다 적극적인 은퇴 설계 및 노후 대비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으며, 자산관리의 명가 현대증권의 노하우와 디지털 금융의 결합을 통한 노후 설계 서비스 및 복잡한 금융 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 금융뉴스와 주간금융 만담 등으로 한눈에 금융이슈를 확인 할 수 있는 '올라옵세' ▲ 허영만의 부자사전을 새롭게 재구성한 금융 만화와 직장인 풍자 공감 일러스트로 쉽고 재미있게 금융상식을 접할 수 있는 '즐겨보세' ▲ 금융 상품에 대한 고객 Q&A를 고객에게 친숙한 톡 방식을 활용해 답변하고, 전문가 기고 등 전문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올라갑세' ▲금융상품 핫딜과 현대증권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소개하는 '완전대세'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오픈 이벤트 페이지인 '득템합세'로 구성되어 있다.

김재봉 스마트사업본부장은 "어렵지만 누구나 꼭 해야 하는 은퇴 및 노후 설계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면서 "향후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금융 콘텐츠를 경험하고 자산관리 정보를 수집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캠페인은'올라(olla) 든든한 100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참여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