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상담 고객 101명에 경품 지급 이벤트

모델들이 LG유플러스의 경품 제공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가을을 맞이해 홈 서비스 고객센터와 '유플러스샵'에서 홈 상품 상담 시 추첨을 통해 101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홈 서비스 고객센터 '101'번 또는 유플러스샵에서 U+인터넷, U+tv G, 홈보이, 홈IoT 등 홈 상품을 상담하면 추첨을 통해 LG전자 청소기(5명), LG전자 침구 청소기(5명), LG전자 블루투스 이어폰(5명), ELO 압력솥(20명), 아메리칸투어리스트 노트북가방(20명),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20명), 스타벅스 음료권(26명)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홈 서비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다.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유플러스샵은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과 함께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