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손보, '7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 진행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이사가 11일 서울 여의도 한화손해보험 사옥 회의실에서 대고객 소통 창구 역할을 할 7기 소비자평가단원들에게 인증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11일 서울 여의도 사옥에서 '7기 소비자평가단' 발대식을 갖고 정기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같은날 밝혔다.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보험회사에서 고객 패널로 활동해 본 수도권 지역의 3~40대 여성들로 구성됐다. 고객의 보험가입 편의성을 높이는 전자서명 시스템을 체험하고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의 메뉴와 디자인을 비교 분석한다. 또 전가족 완전보장을 위한 완전판매 영업프로세스를 점검, 개선점을 제언할 예정이다.

한화손보 박윤식 대표는 "한화손보는 고객 편의를 위한 업무 개선을 통해 현장의 FP들이 스피디하고 정확한 컨설팅 경쟁력을 갖출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평가단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에 귀기울여 고객의 전가족 완전보장을 실현하는 손해보험사로 한 발 더 약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6기까지 총 51명의 위원이 활동했다. 평가단은 연말 봉사활동도 참여하며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이행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