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한샘, 부엌디자이너가 방문·실측까지…'믹스&매치 출시



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상담 및 실측까지 진행하는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울러 부엌가구 15%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은 회색, 흰색 등 2016년 트렌드 색상을 반영한 상품으로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엌가구 키친바흐부터 바닥재, 조명, 소품 등을 조합해 공간을 한번에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샘키친&바스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하면 3일 이내에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블&그레이(Marble&Gray) 컨셉은 클래식스타일의 '키친바흐 맨하탄' 제품에 천연대리석 느낌의 화이트 마블타일과 헤링본 패턴의 바닥재를 조합했다. 또, 깔끔한 흰색 부엌가구에 거친 콘크리트 느낌의 벽 판넬을 조합한 화이트&콘크리트(White&Concrete) 컨셉과 회색 부엌가구에 우드컬러 벽판넬을 조합해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그레이(Natural&Gray) 컨셉도 선보였다.

한샘은 믹스&매치(Mix&Match)부엌 스타일 3종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부엌가구를 15% 할인하고 무선 청소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키친바흐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스위스 명품 프랑케 후드 3종을 30%할인하고,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무늬목 식탁을 50%할인한다.

한샘은 키친바흐 전용 모바일 페이지도 열었다. 키친바흐 대표 제품과 후드, 쿡탑 등 기기상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한샘 부엌의 디자인 철학, 역사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또, 키친바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국 9개 플래그샵 및 14개 키친&바스 전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모바일로 상담 날짜와 시간을 예약을 할 수 있는 '상담 예약 서비스'도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8월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부엌가구 3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한달 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신청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면서 "오프라인 매장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고 키친바흐 전용 모바일 페이지도 오픈하게 됐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