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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국내 3대 고객만족도 평가 3관왕 달성

모델들이 SK텔레콤의 KCSI 평가 수상 소식을 알리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1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 이동통신 부문 19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앞서 SK텔레콤은 지난 3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 이동통신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회사는 이에 대해 고객 목소리를 의사결정의 기준으로 삼고 고객이 직접 말하지 않는 숨은 니즈(Needs)를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는 등 고객 가치 실현에 노력을 기울인 결과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올해에도 고객 이용 패턴에 따른 특화요금제, 다양한 전용폰을 새롭게 선보이고, 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 키즈 전용 생활가치 서비스 '쿠키즈', 스마트홈 등 생활가치 · 미디어 · IoT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상품·서비스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

SK텔레콤 안근 고객중심경영실장은 "SK텔레콤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고객과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결과 3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최장기간 연속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SK텔레콤 고객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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