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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인천국제공항 로밍센터, 고객 만족도 1위

모델들이 인천국제공항 내 로밍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LG유플러스가 1위를 달성했다고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인천국제공항 내 로밍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

LG유플러스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주최 상반기 상업시설 모니터링 평가 휴대폰 로밍 서비스 부문에서 이동통신사업자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LG유플러스는 ▲ 서비스 품질 우수,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 제품 서비스 만족도 ▲ 신속한 업무 처리, 친절한 고객 응대, 정확한 업무 처리 등의 직원 서비스 만족도 ▲ 쾌적한 매장 환경, 적절한 대기 시간 등의 매장 환경 만족도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LG유플러스는 공항 내 택배, 수화물, 보험 등 여객편의 사업 부문에 속하는 총 20여개 사업자 중에서도 고객 종합만족도 일등을 달성했다.

이번 조사 결과는 LG유플러스가 인천국제공항 내에 가장 많은 로밍 안내데스크를 운영하고, 국내 최대 로밍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인천국제공항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매 반기마다 공항 내 상업시설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건전한 영업질서 확립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이번 공항 내 상업시설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내·외국인 6000여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직접 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조원석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전 세계 국가를 방문할 수 있도록 로밍 커버리지 확대에 주력하고,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를 지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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