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코라로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신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코라코르(CORACOR)'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신규 론칭하는 '코라코르'는 심장의 뜻을 가진 이태리어인 'COR'를 연속으로 합성해 만든 브랜드다. 세련되면서도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추구한다. 메인 타겟층은 30~40대 여성 고객이며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스포티즘이 패션업계의 메인 화두로 떠오르면서 스포츠 요소를 가미한 브랜드인 '코라코르'를 론칭하게 됐다"며 "특히 브랜드 전속 모델 최여진이 직접 방송에 출연하고 댄스 스포츠 선수인 박지우씨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고려한 '맨투맨 셔츠 4종', '기모 니트 5종', '다운코트' 등 모두 3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코라코르 맨투맨 셔츠 4종'은 블랙, 네이비, 버건디, 차콜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하이넥스타일과 코튼웜소재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려주며 시그니처 아트웍 그래픽 요소를 가미하여 젊은 감성을 더했다.
'코라코르 기모 니트 5종'은 겉감 기모를 통해 보온을 높였고 기본 컬러인 블랙을 포함하여 멜란지 그레이, 버건디, 차콜, 인디핑크 등 모두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머플러와 목걸이 연출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코라코르 헬리움 시티 다운코트'는 다양한 코디 매치가 가능한 블랙, 도시적인 감각의 스킨그레이, 화사한 인디핑크,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버건디프린트 중 1가지를 고를 수 있다.
정수영 현대홈쇼핑 아동레포츠팀장은 "영캐릭터와 수입 컨템포러리존 사이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코라코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