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해피포인트-얼굴인식 스티커 앱 '롤리캠', 해피포인트 스티커 선보여

/SPC그룹



SPC그룹의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가 얼굴인식 동영상 앱인 '롤리캠'과 제휴해 '해피포인트 스티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롤리캠'은 영화나 방송에 사용되는 다양한 효과, 얼굴 인식 기반의 움직이는 스티커, 동영상 필터 등을 활용해 손쉽게 재미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앱이다.

'해피포인트 스티커'는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등의 제품과 캐릭터로 구성됐다.

롤리캠 앱을 실행하면 '해피포인트 스티커' 메뉴가 등록되어 있으며, 파리바게뜨 30주년 기념 엠블럼과 풍선을 활용한 스티커, 에펠탑 앞에서 바게트 꾸러미를 들고 있는 스티커, 도너츠를 먹는 스티커 등이 자동으로 사용자의 얼굴에 인식되어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와 제휴한 '핑크팬더'와 '고스트 버스터즈' 를 활용한 스티커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해피포인트 관계자는 "해피포인트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롤리캠'과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