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가수 EXO(엑소)의 카드 상품이 출시된다.
GS리테일은 21일부터 아이돌 가수 엑소 멤버의 사진이 새겨진 EXORUN(엑소런) 팝티머니카드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엑소런은 엑소 멤버들을 캐릭터화 해서 만든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엑소런팝티머니카드에는 멤버 각각의 실제 사진과 게임 캐릭터가 함께 새겨져 있다. 5000원 상당의 엑소런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시리얼 넘버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5000원이다.
이번 엑소런팝티머니카드는 GS리테일과 엑소런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20만장만 한정 제작된 것으로 전국의 GS25 오프라인 점포와 GS iSuper(GS아이수퍼)에서 구매할 수 있다.
GS수퍼마켓의 온라인(모바일) 쇼핑몰 GS i-Super에서는 멤버 9명의 엑소런팝티머니카드 9장을 한 세트로 구성한 '엑소런팝티머니 풀패키지'를 200세트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세트 4만5000원이다.
GS리테일은 이번 엑소런팝티머니에 외에도 인피니트, 아이유, 여자친구 등과 함께 한정판 팝티머니카드를 제작·판매했다. 지난 광복절에는 태극기 문양이 담긴 팝티머니카드도 한정 판매한 바 있다.
팝티머니카드는 GS리테일의 차별화 된 결제 및 적립카드로 GS25와 GS수퍼마켓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리며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교통카드, 온라인 결제, GS&POINT적립, 해피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결제·적립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GS리테일 팝티머니카드 담당자는 "엑소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엑소런 팝티머니를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최정상 인기 아이돌 그룹의 사진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함에 따라 국내외 엑소 팬들과 엑소런 게임 유저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