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 체험단 발족

21일 서울 영등포 캐리어에어컨 R&D센터에서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 싱글족 체험단이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이 신제품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 홍보활동을 강화한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구 캐리어에어컨 R&D센터에서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 싱글족 체험단을 발족했다고 23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1인 가구 블로거의 신청을 받아 7명의 체험단을 선발했다. 체험단은 약 한 달 동안 제품을 사용하고 블로그와 온라인 채널에 제품 사용기를 등록한다.

캐리어에어컨이 체험단에게 제공하는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는 지난 9월 새롭게 출시한 소형냉장고다. 90ℓ, 138ℓ, 168ℓ 세 가지 용량과 색상·디자인별 총 11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캐리어가 개발한 프리미엄 패밀리 브랜드 '클라윈드(Klarwind)'를 부착해 성능과 서비스를 차별화했다.

신제품은 내부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을 통해 전기소모를 최소화 하면서도 온도와 수분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야채 보관실과 다용도 도어 포켓 등 용도별로 특화된 수납공간을 갖춰 사용이 편리하다. 캐리어에어컨은 신제품이 실속과 개성을 모두 중시하는 1인 가구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싱글족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클라윈드 1등급 슬림형 냉장고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싱글족 체험단이 500만 1인 가구를 대표하는 마음으로 진솔한 사용기를 남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