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생명, 내달 13일 여의도 63빌딩 계단오르기 대회 개최

과거 한화생명 63계단오르기 대회 이색복장 부문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생명



한화생명은 내달 1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한화그룹 계열사 한화호텔&리조트, 한화갤러리아, 한화63시티와 공동으로 이색 마라톤 대회인 63계단오르기 '첼린지포러브63(Challenge for love 63)'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남·녀 부문별 기록경쟁부문과 참가자의 개성을 뽐내는 이색복장 부문으로 나뉘어 열린다. 각 부문별 우수자를 선발해 플라자호텔 숙박권, 63스퀘어 연갈 이용권, 갤러리아 면세점 선불권 등을 제공한다. 최연소·최고령 완주자도 선발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AQ라미펜, 아쿠아플라넷, 제이드가든 입장권, 러닝화 등 경품도 증정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63스퀘어 홈페이지 또는 63온라인몰과 63운영사무국에 팩스와 이메일을 통해 선착순 450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대회 참가자는 도전을 즐길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도 가능하다"며 "63빌딩 오르기에 완주하면 취약계층 어린이 2명에게 63종합 관람권을 기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는 63빌딩 내 갤러리아 면세점을 이용하는 외국인들도 참가한다. 지난해 12월 한화갤러리아는 63빌딩에 면세점을 오픈한 바 있다. 이번 대회에는 면세점 이용 외국관광객 50여 명이 참가해 63빌딩의 이색 이벤트를 즐길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