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스타벅스, '2017 스타벅스 플래너' 4종 출시

2017 스타벅스 플래너/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28일부터 전국 950여 매장에서 '나만의 플래너(Make My Own')를 주제로 제작한 '2017 스타벅스 플래너'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첫 선을 보인 이 후 13번째를 맞이하는 '스타벅스 플래너'는 매해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시즌인 11월부터 12월말까지 1년동안 스타벅스를 찾아주신 고객들에 대한 사은의 의미를 담아 진행했다.

'2017 스타벅스 플래너'는 2가지 사이즈와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라지 사이즈로 블랙과 레드는 한 주간의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클리(weekly)'로, 핑크 컬러는 일별 계획을 상세히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Daily)'로,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의 민트색 '위클리(weekly)'로 준비됐다.

올해 플래너에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몰스킨 본사에서 직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펜'을 추가 제공 한다. 또한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과 계획을 할 수 있도록 '버킷리스트 페이지'를 추가했다. 스타벅스 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쿠폰 3종(샌드위치 구매 시 음료 무료제공, 원두 및 VIA, 오리가미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 제공, 비오는 날 음료 구매 시 동일음료 한 잔 무료)을 추가 제공한다.

'2017 스타벅스 플래너'는 10월28일부터 12월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 '산타 햇 다크 모카'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모두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017 스타벅스 플래너'의 별도구입을 원하는 경우 블랙과 레드 2종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펜을 포함하여 3만2500원이다.

스타벅스는 2017년 플래너 출시를 기념하여 28일부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료 17잔을 구매해 받은 플래너의 영수증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17명에게 'STARUBUCKS FOR 1 YEAR'를, 17명에게는 'STARUBUCKS FOR 1 MONTH'를 증정한다. 또한 17명에게는 삼성전자 Gear S3 frontier를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7일간 스타벅스는 프로모션 음료를 3잔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2017 스타벅스 플래너 2권을 받을 수 있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희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2017년 한 해는 스타벅스 플래너와 함께 새롭게 다짐하며 계획한 바를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