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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재·환경경영특집] SK브로드밴드, 핵심요금제 출시로 '기가인터넷' 선도

영화배우 공유를 모델로 한 SK브로드밴드 기가인터넷 신규 광고 캠페인 스틸컷. / SK브로드밴드



가정 내 초고속인터넷 환경이 기가(GiGA)인터넷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 초고화질(UHD) TV 보급이 확대되고 UHD 콘텐츠 서비스도 늘어나면서 더 빠르고 고품질의 인터넷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같은 시장 및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을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핵심요금제 결합할인'을 이달 초 새롭게 출시하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핵심요금제 결합할인은 최대 1G급의 빠른 속도의 기가인터넷(3년 약정, 홈결합 기준 3만원)과 B tv 전 채널인 200채널을 제공하는 B tv 프라임(3년 약정, 홈결합 기준 1만4000원)을 함께 사용할 경우 기가인터넷과 B tv 기본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다. 3년 약정으로 결합 시 인터넷과 B tv 기본료 각 1000원씩, 총 2000원 할인을 기존 할인에 더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기가인터넷 보다 40배 빠른 40기가인터넷 전송기술을 개발하고 시범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시작하는 등 기가인터넷에 대한 테크(Tech)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2.5Gbps급 전송기술을 상용화했고, 2014년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정보화진흥원과 함께 10기가 인터넷 서비스를 'ITU 전권회의'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현재 자체 개발한 40기가 전송기술을 서울 지역 아파트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내년에 상용화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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