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오쇼핑 퍼스트룩, 참스와 콜라보 '밀리터리룩' 단독 출시

퍼스트룩과 참스가 콜라보해 시스타를 뮤즈로 촬영한 '후드티' 상품/ CJ오쇼핑



CJ오쇼핑(대표 허민회) '퍼스트룩(1st Look)'은 패션 브랜드 '참스(CHARM'S)'와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밀리터리룩'을 단독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퍼스트룩은 CJ오쇼핑과 CJ E&M이 2012년 공동 론칭한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 매장이다. 참스는 디자이너 '강요한'이 2014년 론칭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된 상품들 중 하나인 '스카잔(화려한 자수 장식이 특징인 허리길이의 점퍼)'은 붉은 꽃봉오리 무늬가 양쪽 가슴과 등 부분에 수놓여져 있다. 색상은 짙은 네이비와 카키 두 종류다. 가격은 17만8000원이다.

이 외에도 '아노락(방풍·방설을 위한 후드가 달린 상의)', '벨벳탑', '후드티', '벨벳팬츠', '스커트' 등의 상품도 판매된다.

내달 3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총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참스 모자를 준다.

이승훈 CJ오쇼핑 퍼스트룩 파트 부장은 "앞으로는 유망한 신진 디자이너나 신규 브랜드를 발굴해 퍼스트룩과의 협업을 통한 상품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