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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스라이트, BI 새롭게 리뉴얼

카스라이트가 첫 BI 리뉴얼을 진행했다./오비맥주



카스 라이트가 출시 후 처음으로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의 BI(Brand Identity,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개편해 병과 캔, PET 전 제품에 적용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스 라이트의 병과 캔, 페트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모두 교체하는 것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처음이다.

새 디자인은 국내 저 칼로리 맥주의 새로운 지평을 연 '카스 라이트'의 정체성을 강화했다. 바탕색은 기존의 하늘색을 주로 사용했지만 더 옅게 변경해 라이트 맥주로서 가벼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카스 후레쉬의 패밀리 제품으로서 통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카스 후레쉬와 동일한 디자인 틀을 적용했다. 차가운 얼음 결정(Ice crystal)을 연상시키는 삼각형 조각들을 배치했다. 또 330ml 병제품의 경우 병 상단에 'V' 모양으로 넥라벨을 부착해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살렸다.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31일 캔 리뉴얼을 시작으로, 병과 PET제품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마케팅 관계자는 "전제품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카스 라이트'가 더 가벼운 맥주 이미지로 거듭났다"며 "리뉴얼을 계기로 11월 중순 신규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기는 캐주얼 맥주를 콘셉트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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