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웹젠, 마이크로사이트서 지스타2016 초청 이벤트 시작

웹젠이 자사 홈페이지에 마이크로사이트를 열고 지스타 초청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



웹젠이 자사의 지스타2016 출품작을 안내하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열었다.

웹젠은 내달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2016'에 100부스 규모로 마련되는 자사 B2C 부스를 안내하는 웹페이지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이 페이지에서는 웹젠의 지스타 부스를 동영상으로 미리 관람하고 출품작 PC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뮤 레전드'와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시네마틱 영상도 일부 감상할 수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지스타 및 웹젠 전시관을 방문하려는 게이머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지스타 B2C 초대권'과 '원스토어 쿠폰'도 선물한다. 대기시간 없이 웹젠 전시장에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페스트 라인' 초청권도 제공된다.

한편 웹젠은 지스타 현장에서 뮤 레전드 3면 파노라마 영상관'을 마련해 초대형 화면에서 두 게임의 완결된 시네마틱 영상을 상영하고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대도 운영한다. 전시기간 중 토요일에는 인기 걸그룹 멤버가 참여하는 '웹젠: 가면가왕(가칭)'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의 지스타 출품작 및 전시장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지스타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