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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신라면세점, 중국 광군제 맞이해 '싼커' 마케팅 시동

신라면세점이 광군제를 맞이해 싼거 마케팅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중국의 최대 쇼핑데이인 '광군제(光棍?)'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광군제는 중국에서 11월 11일을 뜻하는 말로 싱글들을 위한 날이자 중국 최대 규모의온라인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싼커(散客)는 중국인 개별 관광객을 뜻한다.

신라면세점은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싼커들을 겨냥해 중국 온라인몰에서'광군제 3배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3배의 행운은 11월 11일 즉 1111보다 3배 많은 3333명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의미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중국 현지 시간으로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3333명에게 11달러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매일 적립금을 받는 데 성공하면 최대 110달러까지 받을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신라면세점 공식 웨이보 계정(www.weibo.com/shilladfs)을 팔로우하고 적립금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제주점을 방문하고 웨이보나 위챗에 신라면세점 방문 인증사진을 올린 모든 고객에게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이 중 12월까지 매달 10명을 선정해 888위안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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