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KB손보 매직카다이렉트, 손연재 선수 출연 신규 광고 런칭

KB손보는 이번 신규 케이블 광고 런칭에 맞춰 KB매직카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 CF 영상을 온라인 상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온라인 자동차보험 브랜드 KB매직카다이렉트의 신규 케이블 광고 '팬할인회'편을 런칭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선 리듬체조 국가대표인 손연재 선수로부터 사인이 아닌 할인을 받는 상황을 통해 KB매직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만의 다양하고 폭 넓은 할인 혜택을 강조했다.

올해 초 KB매직카다이렉트 광고 모델로 처음 나선 손연재 선수는 지난 4월 선보인 '대중교통할인'편 등에 이어 다시 한 번 등장해 KB매직카다이렉트만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선보인다. 또 이번 광고에는 개그맨 김준현이 함께 출연해 중년신사부터 학생, 엄마 등 1인 다역을 소화하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친다.

KB손보는 올 초 인터넷전용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며 쉽고 간편한 가입 방법과 할인 혜택을 기반으로 하는 저렴한 보험료 등 KB손보 자동차보험만의 특징을 강조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KB손보는 CM(인터넷전용보험) 시장에서 매출·점유율 전체 2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자동차보험뿐만 아니라 여행자보험·운전자보험 등 온라인에서 한 번에 가입 가능한 상품을 추가하는 동시에 각종 편의 시스템 등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 중심의 다이렉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B손보 다이렉트본부장 이평로 상무는 "업계 유일의 금융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들을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전달해 기존 보험사들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KB매직카다이렉트만의 젊고 신선한 이미지의 광고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보는 이번 신규 광고 런칭에 맞춰 KB매직카다이렉트 공식 페이스북·블로그 등 SNS 채널에서 CF 영상을 온라인 상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