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마트, '가격의 끝' 4품목 추가로 선봬

이마트가 23주년을 맞이해 '가격의 끝' 4품목을 동시에 선보인다./ 이마트



이마트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가격의 끝' 4품목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월부터 시작한 이마트의 가격의 끝 상품은 모두 56가지로 늘어나게 됐다.

이마트는 가격의 끝 상품이 전체 매출을 끌어 올린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실제로 가격의 끝 상품이 포함된 상품군의 매출 신장율을 보면 오프라인 4.5%, 온라인 31.8%로 전체 7.8%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가격의 끝 품목은 러빙홈 석영관히터(1만4800원), 신우 실속형 전기요(2만8000원), 켈로그 첵스초코570g(4680원), 매일 멸균우유200㎖ 32입(1만300원)이다. 전채널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 23주년 창립기념 행사 상품을 오는 9일까지 선보인다. 방한용품 대전으로 구스다운 전품목을 30% 할인가에 내놓는다. 러빙홈 극세사 차렵이불 4종은 1만9900원, 데이즈 히트필 남/여성 내의는 2매 구매시 20% 할인해 준다.

CJ 한뿌리 5종은 2개 구매시 각 50% 할인 판매한다. 러시아산 활 킹크랩은 100g에 3980원,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1만6900원에 내놓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