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홈쇼핑, 토크쇼 형태 뷰티 전문 프로그램 신규 론칭

롯데홈쇼핑이 뷰티 전문 토크쇼 '나쁜여자 SHOW'를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단독?신규 뷰티 상품과 최신 트렌드를 토크쇼 형식으로 소개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나는 예쁜 여자 SHOW'(나쁜여자)를 신규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6일 오후 12시 30분에 처음 선보이는 나쁜여자는 패션 부문 차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전략의 연장선이다. 뷰티 부문 역시 차별화, 프리미엄을 강조하고자 기획됐다. 중소 파트너사와의 협업은 물론 해외 유명 제품 선정을 통한 단독?신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나쁜여자는 정확한 정보 제공, 고객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위해 방송 형식도 기존 홈쇼핑 뷰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토크쇼 형식으로 선보인다.

신진영 쇼호스트가 시즌 아이템들과 최신 유행 제품들을 소개하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뷰티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빛나 롯데홈쇼핑 신입 쇼호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문군'이 패널로 참여한다. 또 유명 뷰티 블로거, 아카데미 관계자들로 구성된 '베드걸스' 5인이 함께할 예정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30분부터 75분간 진행되며 매주 1가지의 뷰티 단독?신규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6일에는 윤광, 물광, 꿀광 등 광채 트렌드 대표상품이자 광채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조성아22 마스터글램 파운데이션(7만9900원)'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11일에는'대웅제약 EGF크림(7만9,000원)'을 물량을 대량 확보해 판매한다. '아가타 메이크업세트', '미라팩' 등 롯데홈쇼핑 뷰티 히트상품도 나쁜여자를 통해 매주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