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서 ‘기어 S3’ 체험 마케팅 진행

5일 '2016 뚜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 참여한 '기어 S3' 체험단이 '기어 S3'를 착용하고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 중미산 구간을 통과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016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에서 '기어 S3'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계적인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를 아마추어 동호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대회다. 올해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5~6일 한국에서 열렸다.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 삼성전자는 전문 사이클 선수와 아마추어 동호인으로 구성된 60 명의 '기어 S3' 체험단을 운영했다. 체험단은 대회 기간 기어 S3 프론티어를 착용하고 총 130km의 코스를 달리며 GPS·고도기압계·방수방진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느꼈다.

삼성전자는 서울 올림픽공원 '투르 드 프랑스 레탑 코리아 빌리지'에 기어 S3 체험존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휴식을 취하며 기어 S3의 정교한 디자인과 첨단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기어 S3를 착용하고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린 체험객들에게는 삼성전자가 경품을 증정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야외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어 S3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상황에서 어울리는 기어 S3로 더욱 풍요로운 여가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어 S3는 지난 4일 사전판매 첫 날 온라인 물량 1000대가 5시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