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한국먼디파마-맨시티, 메디폼 마케팅 캠페인 실시

/한국먼디파마



한국먼디파마가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 구단과 함께 습윤드레싱 제품 메디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8일 한국먼디파마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내년도 성장목표와 메디폼의 광고, 약국 전용 POP 등에 맨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메디폼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습윤드레싱재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메디폼은 맨시티 구단 선수들을 모델로 대중교통 광고, 약국 내 POP 설치 등을 시작했다.

이번 마케팅 캠페인은 국내에서 먼디파마가 맨체스터 시티 구단의 브랜드와 연계해 펼치는 첫 마케팅 활동이다. 먼디파마 이머징 마켓 본부와 맨시티 구단의 수년에 걸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먼디파마가 진출한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등에서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맨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으로 먼디파마는 자사의 마케팅, 광고 활동에 맨시티 구단의 브랜드를 활용할 수 있다. 아시아, 남미, 중동, 아프리카 등에서 열리는 맨시티 구단의 친선경기 시 구단의 의료진 유니폼에 메디폼과 베타딘 브랜드 제품의 로고가 부착될 예정이다.

맨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먼디파마 이머징 마켓 지역 본부는 젊은 축구팬들이 '맨시티 풋볼아카데미'의 유소년 우수 선수 교육과 훈련을 담당하는 시설을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시티 풋볼 스쿨'의 전문 코치진이 진행하는 훈련 세션에 참가할 예정이다.

정우경 한국먼디파마 PM은 "이번 맨시티와의 공식 파트너십 체결은 축구처럼 상처가 나기 쉬운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메디폼 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맨시티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알림으로써 국내 기술로 처음 개발된 메디폼의 우수성이 함께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폼은 2002년 제네웰이 국내 기술로 처음 개발한 습윤드레싱재로 한국먼디파마가 2014년 6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