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신제품 및 리뉴얼 운영

/롯데리아



롯데리아가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출시 1주년을 맞아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베이컨'이다. 양상추와 크림 마요네즈 소스를 추가했으며 베이컨과 호주산 소고기 패티,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패티와의 풍미 조화를 강화했다.

리뉴얼 되는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해쉬'도 양상추와 크림 마요네즈 소스를 추가해 포테이토 해쉬와 모짜렐라 치즈 패티의 고소함을 강조했다.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더블' 제품은 'Non-Veg, Non Sauce' 콘셉트와 주문 즉시 조리하는 오더 메이드 시스템을 유지한다.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베이컨'은 단품 5600원, 세트 7200원에, '모짜렐라 인 더 버거 - 해쉬' 기존 가격 단품 4500원, 세트 6100원에 판매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모짜렐라 인 더 버거'는 업계 최초 이탈리아 자연산 치즈를 활용해 자연산 치즈 본연의 맛을 고객에게 제공 하기 위해 선보였으며 이번 신제품과 리뉴얼을 통해 기타 원재료와의 조화와 풍미 등 맛 균형 강화를 위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