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HDC신라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 올리브영 론칭

HDC신라면세점이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인터넷면세점에 업계 최초로 올리브영을 입점시켰다. /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대표 양창훈 이길한)은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온리원브랜드관을 신라아이파크 인터넷면세점에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관 론칭은 국내 면세점 업계에서 헬스앤뷰티 스토어로는 최초다.

이번에 입점한 올리브영 브랜드관에서는 올리브영이 독자 개발한 '온리원(Only One)'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점에 입점되는 '온리원 브랜드'로는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인 웨이크메이크, 라운드어라운드, 드림웍스, 식물나라, 엘르걸, 보타닉힐보와 올리브영이 해외에서 직접 소싱한 브랜드(Exclusive Brand) 이브로쉐, 불독, 사포렐, 랩피토 등이 포함됐다.

HDC신라면세점에서는 올리브영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10달러 이상 구매 시 슈렉 알유더리얼슈렉 캐릭터 마스크 1장을,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운드어라운드 스킨 라이트닝 키트를 제공한다.

김연탁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온라인팀 팀장은 "한국인들의 뷰티, 건강관리 노하우에 관심을 보이며 보다 합리적인 쇼핑을 하려는 관광객이 많아지고 있어 헬스앤뷰티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